고객센터

자주하는 질문

자주하는질문 상세
제목 CMS를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자 2015-06-25 00:00:00.0
♣ CMS 이용절차 안내

CMS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이용 기관이 우선적으로 사업자등록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금융망을 통해 수납업무를 하는 것이므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핑거'와 금융망을 제공하는 '금융결제원', 그리고 이용 기관의 수납 업무를 처리할 '주거래 은행'과의 '이용 계약'을 체결하면 본격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게 됩니다.

이용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이용신청서 작성 및 이용계약 체결 (금융결제원, 주거래 은행, 프로그램 제공업체인 핑거와 각각 이용계약 체결)
2. CMS 이용 기관으로서 적합 여부 및 승인 심사
3. 보증보험 가입
4. CMS 이용 전산테스트 후 이용 승인
5. CMS 프로그램 원격설치 및 원격교육
6. CMS 업무 시작

CMS를 처음 이용하려고 하는 기관이라면 이용절차가 어렵게 느껴지실 수 있습니다. 이에 핑거 i-Smart CMS 고객센터(070-8224-8763)로 연락을 주시면 보다 자세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이전글 어떤 업체가 CMS를 이용할 수 있나요?
다음글 CMS 도입 시, 이용 비용은 어떻게 되나요?